2014년 2월 10일 월요일

20140210 테스트용 부품들이 속속 도착~

실제로 사용 할 부품들이 도착.
캐릭터LCD가 생각보다 작아서 좀 고민이다.
가독성에 문제가 좀 있을 것 같기도 하고... 직접 연결을 해봐야 알겠지만,
오늘은 노트북을 회사에 두고왔으니 내일 테스트를 해보자





댓글 5개:

  1. 흐음.. 보기만 해도 뭔가 가슴이 뛰는데요..
    화이링~~

    답글삭제
  2. 많이 바쁘신가보군욤..
    건강 챙겨가면서 하세요~~

    답글삭제
  3. 제가 하드웨어쪽이 얼마나 약한지 느끼는 중입니다.... 이놈에 회로와 전선들은 왜 하라는데로 해도 안되는 걸까요 ㅎㅎ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흐흐흐흐흐.. 그 얘길 들으니 왜 저까지 해보고 싶은걸까요..
      전 어렵다는 얘기만 들으면 먼저 몸이 반응하는 듯... ㅋ

      삭제
    2. 호피님도 아두이노 건드리시면 뭐든 만들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실겁니다. ㅎㅎ
      하드웨어 쪽 좀 아신다면 훨씬 빨리 만드실 수 있을꺼에요~
      전 지금 게임할 시간도 부족해서 저걸 건드릴 시간이 없네요

      삭제